미국에 있는 CRM 제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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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4-10-23 17:19본문
일부 소규모 회사는 다국적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수익을 올리기 위해 다른 경로를 사용합니다. 그들은 국내 시장과 미개척 소규모 외국 시장(예: 중동)에서 다국적 기업의 제품을 재판매하는 역할을 합니다. 이 재판매 메커니즘은 또한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. 인용문:
"'우리는 미국에 있는 CRM 제품 회사와 협력합니다. 우리는 인도에서 그들의 제품을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의 토핑과 함께 판매합니다. 그들은 우리에게 라이선스를 주었습니다. 그들에게서 더 이상 도움이 필요 없습니다. 그들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. 그 반대가 아닙니다. 그들은 글로벌 리더입니다. 우리는 그들에게 매우 작은 사람들입니다. 그들의 제품은 웹 지원이 없습니다. 우리는 그것을 제공합니다.'"
국내기업과 국내차체쇼핑의 우선순위
인도 기업이 다국적 기업으로부터 프로젝트를 받으면 민감한 R&D 서비스를 아웃소싱하지 않는 한 소규모 기업에 하청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. 그러나 상위 20개 기업과 샘플에 포함된 대기업은 프로젝트를 직접 실행하는 것을 선호합니다.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국내 기업인 Tata Consultancy Services(TCS)의 전략을 따르고 있습니다. 한 응답자에 따르면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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